태국의 밤문화 Can Be Fun For Anyone
태국의 밤문화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일요일~목요일 금액과 금요일~토요일 금액이 서로 다르며 (불금 불토 프리미엄)
치앙마이에서는 워밍 카페 같은 현지의 인기 있는 클럽에서 밤새도록 춤을 추며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님만하민 로드 주변의 트렌디한 바와 갤러리에서 현지 예술가들의 작품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태국의 밤문화는 독특하고 활기찬 경험을 제공합니다. 태국 주요 도시들은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야간 활동을 즐길 기회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태국 사람들은 환대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미소나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는 친근한 얼굴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따뜻한 분위기는 밤문화에 매력을 더하여 방문객들이 현지 관습과 전통에 몰입하도록 장려합니다.
방콕 : 소이 카우보이와 나나 플라자. 무대 위 댄서가 거의 옷을 안 입는 수준으로 춤을 추고, 레이저 포인터로 마음에 드는 댄서를 ‘콜’해 같이 술도 마시고, 숏탐/롱탐까지 가능!
키나리때밀이는 파타야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책정이 되어 있어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마무리가 핸드밖에 안됩니다.
태국 방콕의 카오산이 있다고 하면 파타야에는 워킹스트리트가 있습니다. 이곳은 파탸야에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국적불문, 남녀노소 안가리고 한번쯤은 방문하시는 곳입니다.
이 파타야 판다클럽 멋진 장소에서 제공되는 독특한 음주 경험과 시그니처 칵테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방콕 나이트라이프 – 루프탑 바 및 주류 밀매점에대한기사를 확인하세요.
방콕의 팟퐁과 수쿰빗의 나나, 그리고 쏘이 카우보이..이 세곳이 아고고 업소들로 가장 유명한 곳들이다.
그리고 일반 로컬 변마샵들이 몇곳이 있으며 이곳은 가성비가 좋아 몇몇의 우리나라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입니다.
많은 수의 푸잉을 보유하고 있어 방에 입장하신뒤 실물을 보고 초이스하는 시스템입니다
수천 개의 빛나는 등불이 밤하늘을 밝히는 광경은 정말 마법 같습니다. 많은 장소에서 축하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와 파티를 개최하기 때문에 태국 문화를 받아들이면서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시장을 돌아다니다 보면 수공예품부터 패셔너블한 옷까지 모든 것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밤마다 펼쳐지는 카바레 쇼나 무에타이 공연을 관람해 방문에 흥분을 더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해질녘의 강변 전망은 그야말로 아름답기 때문에 기억에 남는 사진을 찍기에 이상적인 배경이 됩니다.
그 친구들보다 더 비싸게 돈을 내면서도 적어도 바보 소리는 듣지 말자는 야그이다...